UPDATED. 2022-06-28 19:03 (화)
쿠팡플레이 K리그1 전 경기 생중계, 축구팬 위한 콘텐츠 확대 
상태바
쿠팡플레이 K리그1 전 경기 생중계, 축구팬 위한 콘텐츠 확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5.02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쿠팡플레이가 한국프로축구 K리그를 전 경기 생중계를 통해 축구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 제공에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5일부터 K리그1 10라운드 경기들을 시작으로 K리그 매치 생중계에 나선다”고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올 시즌 매 라운드 K리그1 중계 예정이며 다음 시즌에는 K리그1과 K리그2까지 전 경기 중계에 나선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K리그를 총괄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 양측의 파트너십에 따라 쿠팡플레이는 2025년까지 중계뿐만 아니라 K리그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이에 쿠팡플레이는 K리그 콘텐츠 사업에 적극 투자하기로 약속했으며 K리그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대한민국 프로축구 세계를 담아낼 예정이다. 또 쿠팡을 통해 K리그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K리그 이벤트 경기를 개최하는 등 K리그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K리그1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팀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지롱댕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올 여름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대하고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를 상대로 열리는 첫 경기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로 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모바일, 태블릿, PC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스마트 TV에서도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