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5주년 캠페인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출시 5주년 캠페인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5.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출시 5주년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함께 5주년’ 캠페인을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아이코스 할인 프로그램을 포함했다.

우선 ‘아이코스3 듀오(IQOS 3 DUO)’의 경우 기존 회원 할인가보다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아이코스 친구 추천’ 할인을 활용할 수도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백영재 대표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전자담배 기기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신규 고객을 위해 아이코스를 직접 사용해 보고 기기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아이코스 체험 행사도 준비됐다. 1000 원을 내고 아이코스를 2주간 사용해 본 고객이 체험한 기기 구매를 결정하면 역시 할인된 가격에 아이코스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코스는 지난 2017년 5월 한국 시장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로는 최초로 나온 제품이다.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은 2008년 이후 지금까지 제품 개발에 10조 원 이상을 투자했다. 지난 5년간 아이코스는 한국 담배 시장이 태우는 담배에서 담배 연기 없는 비연소 제품으로 중심 이동하는 데 선도적 역할을 담당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지난 5년간 아이코스를 아껴준 고객들께 감사의 뜻을 표하고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회사의 비전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남 양산에 위치한 한국필립모리스 공장은 최근 해외시장으로의 수출 전용 제품 공급을 위해 생산량 확대에 나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