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공영홈쇼핑, 스타일링 제안하는 '더 피팅룸' 론칭
상태바
공영홈쇼핑, 스타일링 제안하는 '더 피팅룸'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5.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홈쇼핑이 ‘영포티(young40)’를 겨냥한 신규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 피팅룸’을 선보인다.

공영홈쇼핑이 "오는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20분에 의류, 잡화, 주얼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코디네이션해 판매하는 신규 프로그램 ‘더 피팅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더 피팅룸’은 패션 시장의 중심으로 부상한 ‘영포티’를 겨냥한 프로그램으로, 단순 상품이 아닌 스타일 전체를 판매하기 위해 기획했다. 생방송 중 단순히 상품을 보여주는 것에서 벗어나, 쇼호스트가 직접 의상 피팅을 비롯해 스타일링 팁을 제시하고 체형에 맞는 코디 방법 등을 소개한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왼쪽부터) 하재원, 임지현 쇼호스트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11일 오전 8시 20분 첫 방송에서는 ‘에콕스 데님 팬츠’와 ‘데일리라운지 티셔츠’를 함께 선보인다. 18일 2회차 방송에서는 ‘메트로나인 이지팬츠’와 ‘게일 슬립온’ 신발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다년간 패션 상품을 소개하며 노하우를 쌓아온 하재원, 임지현 쇼호스트가 직접 생방송 중 세트 내 위치한 피팅룸에서 실시간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조합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혜영 공영홈쇼핑 방송제작1팀 PD는 “한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방송에서 벗어나, 전 패션 아이템을 어우르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코디를 비롯해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연출 방법을 소개하는 등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