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4:34 (화)
'공식몰 1주년' 로이드,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 오픈
상태바
'공식몰 1주년' 로이드,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5.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나만의 다이아몬즈 반지를 제작할 수 있게 됐다.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오는 20일 공식 온라인몰 오픈 1주년을 맞아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로이드는 지난해 5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롭게 개편한 공식몰을 선보이며 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착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AR 시착과 구매를 한 번에 이은 원스톱 몰을 선보이며 고객편의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강화 전략에 집중해 왔다는 설명이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로이드에 따르면 올해는 공홈 론칭 1주년을 맞이해 맞춤형 다이아몬드 반지를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다이아’(Custom Dia : make my diamond)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아몬드의 헤드와 밴드, 캐럿 사이즈를 직접 고를 수 있으며 스와이프 기능을 통해 실제 손가락에 착용했을 때 모습을 볼 수 있다. 매장에 가지 않고도 나만의 반지를 디자인하고 최종 비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어디서든 나만의 상품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 것”이라며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는 공홈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연다.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비롯한 베스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로이드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