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한성모터스 특별한 골프대회, 홀인원시 벤츠 신형 C300 행운을!
상태바
한성모터스 특별한 골프대회, 홀인원시 벤츠 신형 C300 행운을!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5.26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골프 대회를 연다.

한성모터스는 “오는 31일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스톤게이트 컨트리클럽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1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은 오전부터 클럽하우스 조식 제공과 포토 이벤트를 시작으로 총 5시간 동안 샷건·신페리오 방식의 경기 이후 저녁 만찬과 시상식 순으로 치뤄진다.

[사진=한성모터스 제공]

 

이번 골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총 9명 참가자를 선별해 메달리스트 1명에게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를, 그리고 각 그룹별 1,2위 참가자에게 ‘리모와 캐리어’ 및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TM EQ 골프백 세트’ 등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8월 제주 CJ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National Final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성모터스는 이번 대회에서 홀인원 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올해 출시된 신형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Line’을 시상품으로 전달하는 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2 한성모터스 예선전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특별 시상식 및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적이고 전통적인 연례 골프대회 행사다. 작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아쉽게도 개최를 취소해야 했지만 올해는 다시금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성모터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