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신한카드, 소상공인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상태바
신한카드, 소상공인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6.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신한카드가 상생 서비스의 일환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2일 "소상공인 통합 지원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MySHOP Partner)를 통해 건강검진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소상공인 헬스케어 서비스 마이샵파트너 스마트 건강관리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를 위해 헬스케어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비바이노베이션과 제휴, 마이샵파트너를 이용하는 소상공인들은 185개 병원이 제공하는 건강검진 서비스를 착한의사의 멤버십 프로그램과 동일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마이샵파트너 앱을 통해 스마트 건강관리 서비스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착한의사 멤버십 가입 없이도 제휴 병원들의 서비스 목록이 노출, 건강검진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마이샵파트너는 사업자 종합금융 플랫폼을 지향, 매출관리를 비롯한 매장운영, 상권분석, 사업지원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소상공인의 사업 운영에 필요한 핵심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업 운영 솔루션 외에도 사업자 대출 중개와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한카드 빅데이터를 활용한 가맹점 마케팅 비용을 신한카드가 100% 지원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의 경우 사업체를 운영해야 하는 특성상 건강검진을 받기도 어려우며 회사 직장인과 같이 단체 이용으로 인한 비용 혜택 등도 받기 힘든 현실을 반영해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향후에도 신한금융그룹의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 연계, 소상공인들의 상생 서비스를 지속 개발함으로써 대표 사업자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마이샵파트너를 활성화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