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5 22:00 (월)
쿠팡, '유기농업의 날' 맞아 친환경 농산물 기획전 진행
상태바
쿠팡, '유기농업의 날' 맞아 친환경 농산물 기획전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6.0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유기농업의 날(유기농데이)’을 맞아 60여 종 친환경 농산물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쿠팡은 2일 “‘유기농업의 날(유기농데이)’을 맞아 한국친환경농업협회·친환경농산물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친환경 농산물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기농업의 날(유기농데이)’은 친환경농업단체연합회가 국민의 건강과 국토의 환경을 지키는 생태 보존농업에 대해 다함께 생각하고 실천하자는 취지로 지정한 날이다. 쿠팡은 오는 7일까지 ‘친환경 농산물 기획전’을 열고 온라인 판촉을 지원한다.  

[사진=쿠팡 제공]

 

행사 기간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과일류, 채소류 등 총 60여 종 친환경 농산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토마토, 블루베리 등 5~6월 제철의 신선한 농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화순 무농약 블루베리, 충남 친환경 토마토, 성주 무농약 참외, 영암 유기농 고구마, 제주 친환경 무 등이 있다. 

이번 ‘유기농업의 날(유기농데이)’은 ‘가치를 즐겨라’라는 뜻의 ‘미닝아웃(meaning out)’을 주제로 진행된다. 오는 4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되는 ‘유기농데이 대 축제’는 기후 위기 극복과 탄소중립 실현으로 지구를 지키자는 친환경 농업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들이 지구를 살리는 소비에 동참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성한 쿠팡 로켓프레시 시니어 디렉터는 “유기농업의 날은 포장재 절감 및 전기 배송 차량 도입 등 친환경 물류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 중인 쿠팡의 가치와 맞닿는 부분이 많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선하고 건강한 친환경 농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