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구몬학습, 호국보훈의 달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구몬학습, 호국보훈의 달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0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구몬학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장병과 가족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구몬학습은 "이번 이벤트는 국가에 헌신하고 있는 육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구몬학습과 함께 공부 습관부터 실력까지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6월 한 달 동안 구몬학습을 신규 신청한 육군 본인 또는 가족을 대상으로 월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연령별 확실한 학습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구몬학습 대표 프로그램으로 이벤트 대상 과목을 선정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과목은 △한글이 크는 나무 △숫자가 크는 나무 △구몬수학 △구몬완전국어 △화상영어 △화상일어 △화상중국어다. 구몬학습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진=구몬학습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구몬학습은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개인 실력에 맞춰 단계별 학습이 가능한 개인별·능력별 학습 시스템이다. 4~6세 유아 대상 프로그램인 ‘나무 시리즈’는 다양한 교재와 교구, 스마트 콘텐츠 등을 활용해 과목별 기초 개념을 쉽고 즐겁게 익힐 수 있다. '한글이 크는 나무'는 한글을 자연스레 익힐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과 동화 등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숫자가 크는 나무'는 동화와 놀이 교구 활동을 통해 숫자와 수 개념을 배울 수 있다.

'구몬수학'은 문제를 풀 수 있는 연산력을 길러 탄탄한 수학 기초 마련에 도움을 준다. ‘구몬완전국어'는 짧은 지문부터 긴 지문까지 다양한 글을 읽고 분석하는 능력을 길러 독해력을 함양할 수 있다. 화상수업은 외국어 전문가에게 일대일 수업과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성인 대상 프로그램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목을 포함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구몬학습과 함께 확실한 학습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구몬학습과 함께 미래 성장을 위해 자기계발에 몰두하는 육군 본인 및 자녀, 형제·자매 등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