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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CSR 실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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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CSR 실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03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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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05년부터 시작된 '아리따움 물품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실천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3억 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부터 올해까지 누계 871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3만6000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는 메디안, 해피바스, 라네즈, 려, 이니스프리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해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전달한다.

아리따운 물품나눔 관련 상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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