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청호나이스, 22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수상
상태바
청호나이스, 22년 연속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수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1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신기술 혁신과 성과 창출을 22년 연속 인정받았다.

청호나이스는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2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 및 공공기관을 시상함으로써 신성장 동력을 발굴해 경제성장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으로 2000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왼쪽부터) 신문균 청호나이스 상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왼쪽부터) 신문균 청호나이스 상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는 "22년 연속 수상의 위업을 달성하게 된 제품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로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RO 멤브레인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물로 추출한 이탈리아 로스팅 커피의 맛과 향, 그리고 아이스커피를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 등이 소비자들에게 널리 퍼지며 인기를 얻어, 작년 동기간(1~5월) 대비 올해 판매가 3배이상 늘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신문균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 상무는 "청호나이스가 대한민국 신기술 혁신상 22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만을 선보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