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 MBC 라디오 온다
상태바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 MBC 라디오 온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6.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에서 MBC 라디오 생방송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동서식품은 "오는 14일부터 5일간 서울 한남동의 맥심 플랜트에서 MBC FM4U와 함께 라디오 팝업 스튜디오를 설치,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이번 팝업 스튜디오는 커피, 음악, 라디오와 맥심 플랜트라는 문화 공간의 매력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방문객에게 선사하고자 MBC와 공동 기획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사진=동서식품 제공]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는 아나운서 정지영의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가 방송된다. 15일, 16일, 18일은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이 진행하는 ‘이석훈의 브런치 카페’가 방송된다.

방문객들이 작성한 사연과 신청곡이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깜짝 게스트들이 방문해 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맥심 플랜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오픈한 맥심 플랜트는 지난 4년간 누적 방문객 70만 명을 돌파했다. 커피 애호가를 대상으로 한 커피 클래스부터 명사 초대 토크쇼,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았다.

김지현 동서식품 브랜드체험사업팀 팀장은 “동서식품은 커피 문화를 전하기 위해 커피와 문화·예술을 접목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맥심 플랜트가 커피를 즐기는 문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커피 문화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