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7 20:48 (수)
웰스, '라이브 코칭' 받는 실내바이크로 홈트족 겨냥
상태바
웰스, '라이브 코칭' 받는 실내바이크로 홈트족 겨냥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1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집에서 전문가의 실시간 라이브 코칭을 받으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자전거 ‘피버 바이크 플러스’를 선보인다.

웰스는 "이번에 선보이는 ‘피버 바이크 플러스‘는 태블릿 PC가 적용된 고성능 실내자전거에 피트니스 콘텐츠 정기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헬스케어 구독 상품"이라고 13일 밝혔다.

'피버 바이크 플러스'는 일반 실내자전거 제품과 달리 바이크에 장착된 21.5인치 태블릿 PC를 통해 전문강사가 라이브로 진행하는 피트니스 수업을 시청하며 일대일 코칭을 받듯 운동할 수 있다.

 

[사진=교원그룹 웰스 제공]
[사진=교원그룹 웰스 제공]

 

웰스에 따르면 라이브 코칭 프로그램은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실시간 강의 중에는 강사와 여러 명의 사용자가 동시 접속해 이모티콘으로 소통할 수 있으며, 운동시간, 이동거리, 소모 칼로리, 참여수업 이력 등 운동 데이터가 자동으로 관리된다. 모든 라이브 수업은 매일 서버에 업로드되며, 라이딩 외에도 요가, 줌바, 맨몸운동 등 1800개 이상의 홈피트니스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마그네틱 브레이킹 시스템, 전자식 부하조절 기능을 적용한 ‘피버 바이크 플러스‘는 국내에서 생산·공급해 안정적인 품질이 특징이며, A/S도 제공받을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집에서 전문가의 코칭을 받으며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피버 바이크 플러스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웰스는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