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CGV, '헤어질 결심'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CGV, '헤어질 결심' 쇼핑라이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1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인 박찬욱 감독의 수사 멜로극 ‘헤어질 결심’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

CGV는 "15일 오후 10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영화 유튜버 ‘영민하다’와 함께 ‘헤어질 결심’의 감독상 수상을 기념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받아 많은 관객의 기대를 받는 작품으로 오는 29일 개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헤어질 결심’에 대한 심층 소개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관람권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우현 CGV 커머스사업팀장은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으로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헤어질 결심’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용 관람권을 구입하시고 소중한 분들과 극장을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전의 활기를 되찾고 있는 영화관의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올해 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무비오픈런’을 론칭해 영화 소개 및 관람 포인트, 영화 관련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