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공단기, 업그레이드 버전 '공단기식 챌린지' 실시
상태바
공단기, 업그레이드 버전 '공단기식 챌린지' 실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6.2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여름 방학을 맞이해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단기식 챌린지’를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3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교재와 학용품 등을 제공하고, 업그레이드된 프리패스 버전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많은 수강생들이 필수 커리큘럼으로 꼽는 ‘기본·심화이론’의 강의와 교재를 3주간 무료로 선착순 제공하고, 혜택을 적용한 업그레이드 버전의 ‘평생 0원 프리패스’를 출시한다. 올해부터 공무원 시험 과목 개편으로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을 위해 검증된 전 직렬 최적화된 학습전략을 담은 ‘압축 커리큘럼’도 공개한다.

서울대 석박사 출신의 간호직렬 전문 강사,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사서직렬 강사가 새롭게 입성하며 강력해진 강사 라인업은 내달 1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합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완성한 단기고득점 학습법을 전하는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를 노량진, 부산, 대구, 광주 등에서 시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내년 시험까지 약 1년을 앞둔 지금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한 수험생을 위해 역대급 이벤트와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준비했으니 많은 수험생들이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