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대상라이프사이언스 'K-배쓰' 아이템, 미국 코스트코 입점
상태바
대상라이프사이언스 'K-배쓰' 아이템, 미국 코스트코 입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2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이달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바디 & 소울을 제안하는 K-배쓰(한국 목욕) 브랜드다.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27일 밝혔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 따르면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에서 즐겨 하는 스킨·바디 케어 노하우를 재미있게 풀어낸 콘셉트로, 2020년 론칭 이후 바디 필링 패드·워시 오프 마스크·바디 밀크 등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인지도는 물론 해외 시장 내 판로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첫 제품으로 선보이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바디 필링 패드’는 론칭 후 국내에서 150만 장 판매를 돌파한 제품으로, 코스트코 전용 상품은 미국 소비자를 위해 기존 8매 구성에서 15매로 확대 구성됐다.

한국 전통 이태리타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바디 필링 패드’는 자연 AHA, BHA 성분으로 만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연약한 부위를 버블로 케어해주는 엠보 패드와 각질이 잘 쌓이는 팔꿈치나 복숭아뼈 등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메쉬 스크럽 패드의 양면 형태로 제작되어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서훈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이사는 “최근 다양한 K-콘텐츠로 한국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함에 따라 일상과 밀접하면서도 재미있는 노하우까지 곁들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통해 한국 목욕 문화가 외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며 “자사 화장품 브랜드 최초 미국 진출이라는 기회를 발판으로 국내 시장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와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온 가족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를 포함해 스킨케어 브랜드 ‘쌀롱드리’,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 클린케어 브랜드 ‘누리프’ 등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