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27 16:35 (금)
프루던스, 80년대 향수 가득 '롤러 스케이트' 리릭 비디오 공개
상태바
프루던스, 80년대 향수 가득 '롤러 스케이트' 리릭 비디오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홍대 신예 프루던스(Prudence)의 신곡 ‘롤러 스케이트(Roller-Skate)’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발매된 프루던스의 싱글 앨범 ‘롤러 스케이트’는 80년대 롤러 스케이트를 즐기던 세대에 진한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리릭 비디오는 가사(Lyric)와 비디오(Video)로 영상이 중심이 아닌 곡의 가사가 중심으로 이루어진 뮤직비디오 형식을 뜻한다.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소속사에 따르면 음악 사이트 지니뮤직 유튜브 공식 계정에 공개된 프루던스의 리릭 비디오 영상은 실제 인천의 한 롤러 스케이트장을 섭외하여 촬영을 진행했다. 80년대 당시 추억의 롤러장을 겪지 못한 두 주인공은 의상과 컨셉을 통해 최대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영상은 ‘꽉 채운 롤러스케이트와 두 발은 중심을 잃고 말았어’ ‘나를 꼭 일으켜줘’ ‘이거는 내 모든 고백이야’ ‘오 이런 내 앞에 서있어’ ‘처음 사랑이지만’ ‘이번이 마지막일 거야’ 등 연애 초반의 설레임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감성의 가사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프루던스 소속사 측은 “프루던스의 노래는 항상 우리네 청춘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이번 싱글 앨범 롤러 스케이트는 망설임과 설렘 그리고 사랑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곡이다. 공개되는 리릭 비디오와 함께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홍대 신예 밴드 프루던스(Prudence)는 작사와 보컬에 지유, 프로듀싱과 기타에 지영으로 구성됐으며 EP 앨범 '와일 유 아 영(While You Are Young)' 및 싱글 앨범 '레인 레인(rain rain)’을 통해 청춘이 지닌 풋풋함과 섬세함으로 음악적인 정체성을 견고하게 다져온 2인조 혼성밴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