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9:13 (화)
'MZ 대세' NCT 성찬, 스파오 브랜드 모델 발탁
상태바
'MZ 대세' NCT 성찬, 스파오 브랜드 모델 발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0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를 대표하는 그룹 NCT 멤버 성찬이 스파오(SPAO) 새 얼굴로 선정됐다.

이랜드 SPA(제조 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는 "그룹 NCT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면서 "대중에게 호감을 주는 깨끗한 이미지와 트렌디한 무드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NCT의 성찬이 스파오의 이미지와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스파오 제공]
[사진=이랜드 스파오 제공]

 

스파오에 따르면 성찬은 8일부터 시작되는 스파오의 겨울 아우터 캠페인 ‘푸퍼 유니버스’의 엠버서더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스파오의 푸퍼패딩 컬렉션은 베이직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로 작년 한 해 30만 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아이템이다.

올해 스파오의 푸퍼 컬렉션은 겉감과 충전재 사이 보온성과 형태를 잡아주는 3 레이어(layer) 다운백 구조 설계로 충전재를 10% 늘리고 작년보다 30g 가벼워진 무게로 업그레이드 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쇼케이스 속 성찬이 우월한 비율로 다양한 콘셉트의 스파오 아우터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라고 말하면서 “무신사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스파오의 신상 아우터를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매년 가장 빠르게 겨울 아우터 시장에 발을 내딛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푸퍼 패딩 체험단을 모집해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경험해 보고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동물 털을 대신하는 윤리적인 패딩 충전재 ‘3-믹스 소프트(3-MIX SOFT)’를 사용해 가치소비도 이끌어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