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건강미박람회'로 고객 가까이
상태바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건강미박람회'로 고객 가까이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7.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신중년들의 제2의 삶을 위한 ‘브라보 앵콜 라이프’를 주제로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14일부터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3회 건강미박람회에 참가한다"며 "이번 행사에서 셀렉스는 대표 제품인 4세대 단백질 영양식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와 장건강 솔루션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현장에서 셀렉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악력과 체성분, 근육량을 측정할 수 있다. 측정 후에는 전문 영양사로 구성된 건강상담사의 건강·영양상담도 받을 수 있다.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셀렉스 대표 제품 2종 체험키트를 선물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또한 셀렉스는 건강미박람회 첫 날인 14일 오후 2시 런칭마켓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되는 라이브 커머스에도 참여해 쇼핑 기회도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로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단일원료, 2021년 1월 식약처 기능성 인정 기준)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로 장 건강, 혈당과 콜레스테롤까지 케어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셀렉스 부스를 방문하면 무료 건강 측정은 물론이고, 이에 대한 전문가 상담과 제품 선물까지 모두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매일유업의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면역 프리바이오틱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