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31 18:07 (화)
아성다이소, 무더위 속 힐링 '초록휴식 시리즈'
상태바
아성다이소, 무더위 속 힐링 '초록휴식 시리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1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무더운 일상을 청량함으로 극복할 ‘초록휴식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시리즈는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에서 디자인 무드를 가져와 상품을 기획했고, 샤워볼, 목욕장갑, 디퓨저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무더웠던 일상에서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욕실’로 떠나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욕실용품을 주로 구성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욕실용품은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와 초록빛 색감이 특징이다. ‘개구리 인형 샤워볼’은 샤워볼에 개구리 인형이 달려 있어, 샤워 후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당하고, ‘개구리 목욕장갑’은 장갑 디자인이 개구리 모양으로 장갑 앞쪽에 샤워볼도 있어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고, 모양이 귀여워 아이와 같이 샤워할 때 ‘인형극 놀이’로 사용할 수 있다.

욕실 분위기를 바꿔주는데 도움이 되는 ‘개구리 샤워 커튼’은 방수가 가능한 투명한 원단으로 파스텔톤의 색감을 사용해 편안한 느낌을 준다. ‘개구리 스펀지 비누 받침대’는 디자인을 개구리 얼굴에서 가져와 욕실에 재미있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스펀지 재질로 간단한 욕실청소에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거실에서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용품을 준비했다. ‘인쇄 패브릭 포스터’는 비비드한 색감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연꽃잎과 개구리 디자인이 여름용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초록휴식 디퓨저’는 숲에서 맡을 수 있는 편백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꽂는 스틱의 개수에 따라 발향이 달라져 기호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식기류와 인형 등을 판매한다. ‘초록휴식 유리컵’과 ‘초록휴식 롱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 재질에 산뜻한 느낌의 디자인을 넣었고, ‘초록휴식 유리접시’는 디자인 톤이 유리컵과 맞아 세트로 구입해 여름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다. ‘청개구리 친구들 인형’은 연잎 모자를 쓴 인형, 연잎을 들고 있는 인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인형 상품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면 여름이 깊어질수록 높은 온도와 습도로 날씨에 지친 일상을 보내게 되는데,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의 청량함으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일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