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30 12:31 (수)
비레디, 육군 GP 병사 위한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상태바
비레디, 육군 GP 병사 위한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1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육군 GP 병사들에게 4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

비레디는 "지난 14일 육군 1사단·5사단과 함께 육군 GP 병사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비레디의 이번 업무협약은 우리 사회를 위해 희생하는 숨은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한 비레디의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의 일환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왼쪽부터) 김용우 아모레퍼시픽 그루밍디비전 디비전장, 이태우 육군 5사단 부사단장 대령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대한민국 육군 GP 병사들은 비무장지대 내에 존재하는 최전방 감시초소인 GP에서 근무하며 혹한과 폭염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늘 경계와 수색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 비레디는 "이처럼 극한 상황에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 GP 병사의 피부 보호를 위해 선크림, 폼클렌저, 립밤 등 4000만 원 상당의 비레디 제품들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레디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통해 매년 올해의 히어로를 선정해 그들의 고충을 알리고 브랜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2020년 소방관, 2021년 산악구조대에 이어 올해는 육군 GP 병사를 숨은 영웅으로 선정해 지원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