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공단기, '내게 기대 독서대' 무료 배포 이벤트
상태바
공단기, '내게 기대 독서대' 무료 배포 이벤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7.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공단기가 장기간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의 목과 어깨 건강을 책임질 독서대 무료 배포에 나선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18일 ‘내게 기대 독서대’ 이벤트 오픈을 알렸다.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굿즈 선호도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중 33%가 ‘독서대’를 1위로 뽑았다. 수험생은 장시간 같은 자세로 공부를 하기 때문에 목과 어깨 통증을 자주 느낀다. 이에 공단기는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되는 독서대를 기획하고 수험 기간 동안 몸과 마음의 무게를 덜어준다는 의미를 담아 ‘내게 기대 독서대’로 명명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내게 기대 독서대는 모의고사 시험지와 동일한 크기의 지지대, 두꺼운 기본서도 거치할 수 있는 튼튼한 책장 잡이와 충격 흡수에 좋은 ABS 소재로 만들어져 지지대 모서리도 안전하게 마감됐다. 9단계로 각도 조절을 세밀하게 할 수 있어 본인에게 가장 편안한 눈높이에 맞춰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내게 기대 독서대 이벤트 응모 방법은 공단기의 회원으로 신규 가입을 하거나 기존 회원 또는 이미 응모를 한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면 된다. 공단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민트티, 에이드, 아이스커피 등 시원한 음료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오는 20일 오후 3시에는 한국사 대표 강사 문동균과 실시간으로 함께 공부하는 ‘Study with 문동균’이 진행된다. 수험생들과 함께 공부를 하며 간단한 Q&A 세션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해 라이브 화면을 캡처 후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수험생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공단기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은 흔히 목과 어깨 통증에 시달리기 때문에 독서대는 수험 생활 필수품”이라며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이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수험생이 시원한 간식을 즐기며 더위에 지치지 않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내게 기대 독서대 무료 증정 이벤트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