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새 모델에 배우 김민규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새 모델에 배우 김민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7.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배우 김민규를 앞세워 대표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하이뮨 액티브)’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일동후디스는 21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하이뮨 액티브)’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민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귀여운 ‘연하남’으로 사랑을 받았던 김민규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근육질 몸매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최근 김민규는 새 드라마 ‘대신관 렘브러리’의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대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평소에도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를 이어가는 김민규의 건강한 이미지가 에너제틱한 일상을 제안하는 ‘하이뮨 액티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액티브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강력한 파워업을 돕는 ‘하이뮨 액티브’와 김민규의 탄탄한 건강미가 만나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조만간 공개될 ‘하이뮨 액티브 TVCF’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이뮨 액티브는 국내 1위 단백질 브랜드 기업 일동후디스가 운동 전후, 근육 및 근력 강화와 피로 해소를 위해 선보인 고단백 음료 제품이다.

일동후디스는 “한 팩당 20g의 단백질이 함유 됐으며 소화흡수가 빠르게 잘 되는 산양유 단백과 뉴질랜드산 농축우유단백을 배합했다”며 “또 비타민·미네랄 16종, 필수아미노산 9종 등 균형 영양을 위한 성분을 함유하고 저지방·저당 설계까지 더해 운동 전후 부담 없이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우유 유래 성분의 깔끔한 맛, 초코맛 2가지로 구성되는 하이뮨 액티브는 현재 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