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6 22:23 (월)
세스코, 모기약 출시 기념 '윙윙주의보' 진행
상태바
세스코, 모기약 출시 기념 '윙윙주의보'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7.2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올 여름 모기 걱정은 세스코와 함께 덜 수 있을까. 세스코가 모기 기피제와 살충제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찬혁 대표이사의 세스코는 21일 “마이랩 모기 에어로솔(기피제·살충제)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현장 행사 ‘윙윙주의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초대형 모기약 에어로솔 앞에 쓰러져 저승길에 오른 모기님들을 배웅하는 콘셉트로 준비했다. 웅덩마을에서 자란 모기들이 혈액 주스를 마시려다가, 세스코 모기 에어로솔을 맞고 저승행 버스를 탄다는 이야기다.

[사진=세스코 제공]

 

행사장에는 초대형 세스코 모기 에어로솔과 함께 모기들이 저승행 버스를 기다리는 정류장이 포토존으로 마련됐다. 이곳에서 세스코 모기 에어로솔을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도 있다.

세스코 윙윙주의보 행사장을 방문하거나 캡슐뽑기와 같은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윙윙주의보 부채·스티커·티셔츠·그립톡·메모지 등 귀여운 세스코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이 행사는 오는 23~24일 서울 성수동 성수연방, 30~31일 홍대 앞 8810 리스트레토 바, 다음달 6~7일 홍대 커먼유니트 쇼룸에서 만날 수 있다.

세스코 모기 에어로솔은 해충에 뿌리는 ‘모기 살충제’와 인체에 뿌리는 ‘모기 기피제’ 등 2종으로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모기를 제압하거나 피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기 살충제는 세스코 해충방제 전문가가 모기 방제 시 사용하는 성분을 일반인도 사용할 수 있게 담아냈다. 화학물질관리법의 유해 화학 물질은 모두 배제하고 모기와 파리 살충에 특화한 성분으로 강력한 효과를 낸다.

모기 기피제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사용 시 심각한 위험을 나타낼 가능성이 거의 없다(unlikely to present acute hazard)”며 가장 안전한 U등급으로 분류한 IR3535를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세스코 모기 에어로솔은 윙윙주의보 행사장 외에도 세스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쿠팡·SSG닷컴·11번가 등 대다수 이커머스 채널과 홈플러스·CU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