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새앨범] '전역후 활동 재개' 소수빈 새 싱글 ‘See you again’ 발매
상태바
[새앨범] '전역후 활동 재개' 소수빈 새 싱글 ‘See you again’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2.07.2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 씨’, ‘사랑의 불시착’ OST 등에 참여해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소수빈이 새 앨범으로 팬들을 만난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소수빈이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See you again’을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소수빈은 지난 2020년 4월 발매한 싱글 '나도 날 잘'을 발매한 이후 코로나 팬데믹과 군 복무로 인해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그리고 전역과 동시에 이번 달 새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 재개를 선언했다.

[사진=매직스트로베이사운드 제공]
[사진=매직스트로베이사운드 제공]

 

이번 신곡 ‘See you again'은 소수빈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모두를 담당한 노래다. 간결한 사운드 조합과 대중적인 멜로디, 소수빈 특유의 담백한 보이스가 곡의 중심을 이루고 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소수빈이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앨범과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의 다양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소수빈 디지털 싱글 ‘See you again’은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