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7 14:13 (화)
쿠팡 '물만난 푸드페어', 무더위 입맛 살릴 보양식 만난다
상태바
쿠팡 '물만난 푸드페어', 무더위 입맛 살릴 보양식 만난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7.2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한 여름 무더위 속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살릴 행사를 마련했다.

쿠팡은 26일 “무더위로 잃은 입맛을 살려줄 푸드 상품을 모아 ‘물만난 푸드페어’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물만난 푸드페어’는 여름을 맞아 계절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건강한 푸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푸드페어에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켈로그, 청정원, 씨제이제일제당, 동원, 쟈뎅, 팔도, 이디야 등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새롭게 구성되는 특별 상품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통한 추가 할인혜택까지 제공된다.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사업자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쿠팡비즈에 가입된 사업자라면 별도로 마련된 ‘쿠팡비즈’ 할인관을 통해 카드사별 최대 1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처음으로 와우멤버십에 가입하는 사업자 회원에게는 90일간 와우회원 무료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푸드 상품을 다양한 테마로 나누어 선보인다. ‘쿨하고 핫하게 즐기자’ 테마관에서는 여름 별미인 비빔면과 각종 토핑 재료부터 아이스크림, 빙수 등 여름 한입 간식은 물론 기력 보충을 위한 프로틴/쉐이크 식품과 보양식 등 무더위 인기 식품을 판매한다. 

‘어디서든 즐겨요! 간식&음료’ 테마관에는 휴가철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은 롯데제과, 산수음료, 일화 등 브랜드 신상 간식과 함께 여름철 수분 보충을 위한 생수와 탄산수 및 로우슈거, 저칼로리 제품까지 다양한 여름철 맞춤 스낵 상품을 준비했다. 

또 ‘건강기능식품’ 테마관에는 대웅제약, 재로우포뮬러, 안국건강, 솔가, 세노비스 등의 밀크씨슬, 유산균, 비타민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았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계절과 어울리는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푸드페어에서 맛있는 여름 푸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