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hy 사이버아이돌 '하이파이브', 양요섭 참여 서머송 컴백
상태바
hy 사이버아이돌 '하이파이브', 양요섭 참여 서머송 컴백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7.2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사이버아이돌 '하이파이브'가 크리스마스 캐럴 이후 6개월만에 서머송을 선보인다.

hy는 "사이버아이돌 '하이파이브(HY-FIVE)'가 3집 싱글 '퍼레이드(PARAD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hy에 따르면 하이파이브는 hy의 베스트셀러 5개를 의인화한 혼성 5인조 그룹이다. 2021년 데뷔곡을 시작으로 지난해 말 크리스마스 캐럴까지 선보인 하이파이브는 데뷔 준비부터 활동 전 과정을 SNS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 중이며 현재 6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신곡 '퍼레이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썸머송이다. 멤버들 특유의 청량한 보컬이 시원한 여름밤 축제를 연상케 한다. 트와이스, 워너원 등 유명 아이돌과 작업하며 음악성을 입증한 e.one과 BYMORE가 곡 전반을 프로듀싱했다.

이번 싱글에는 보이그룹 ‘하이라이트’ 메인보컬 양요섭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하이파이브 멤버 중 한 명인 '쿠르'의 닮은꼴로 화제가 되며 hy와 인연을 맺은 양요섭은 특유의 감미롭고 섬세한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멤버들의 유년 시절을 담은 스토리 라인에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안무는 걸그룹 아이브 '러브 다이브(LOVE DIVE)'와 스테이씨 '색안경'의 안무가 프리마인드가 맡았다.

박문순 hy 디자인팀장은 "하이파이브는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3집까지 꾸준히 발매하며 사이버 아이돌로서 정체성을 구축했다"며 "이번 싱글은 가수 양요섭씨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곡 '퍼레이드'와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