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마트24가 숨은 영웅들의 유가족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마트24는 "이달 29일 ‘우리네사회적협동조합’을 통해 순직군경 유족 5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 후원금’(인당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 후원금 전달은 지난 6월 진행한 ‘이웃사촌 히든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국민 생명과 안전에 밀접한 공로로 순직한 제복 영웅을 서울지방보훈청으로부터 소개받으면서 진행됐다.
김경훈 이마트24 CSR팀장은 “지난 6월 이웃사촌 히든히어로 캠페인을 통해 알게 된 숨은 영웅들의 희생과 헌신이 보다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이마트24는 2017년부터 편의점 사업의 특성을 살려 소방공무원 유가족의 자립을 돕는 점포를 운영하는 등 숨은 영웅들의 유가족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지난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과 손잡고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수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던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말자는 의미를 담아 ‘이웃사촌 히든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