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이크루즈-삼성전자, '뉴 갤럭시 NFT 생태계 구축' MOU
상태바
이크루즈-삼성전자, '뉴 갤럭시 NFT 생태계 구축' MOU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8.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한강유람선 이크루즈가 삼성전자와 뉴 갤럭시 NFT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크루즈는 "삼성전자와 가상세계의 NFT를 오프라인 실질 혜택으로 연결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여의도 선착장에 위치한 이크루즈 본사에서 박동진 이크루즈 대표이사, 이신우 삼성전자 파트장, 정동성 신라면세점 부점장, 홍성환 쇼골프 본부장, 미치리우 쎄타랩스 CEO, 김경동 올링크 대표 등 관련 기업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왼쪽부터) 최상진 삼성전자 판매 그룹장, 이신우 삼성전자 파트장, 미치 리우 쎄타랩스 CEO, 정동성 신라 면세점 부점장, 박동진 이크루즈 대표, 홍성환 쇼골프 본부장, 김경동 올링크 대표 [사진=이랜드 제공]

 

이크루즈에 따르면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크루즈는 ‘뉴 갤럭시 NFT’를 소유한 고객에게 오는 11일부터 평일 관광크루즈 할인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크루즈 관계자는 “십만 명이 넘는 뉴 갤럭시 NFT 홀더들이 한강에서 이크루즈가 제공할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협업한 것”이라며 “향후 고객 혜택 측면에서 한계를 두지 않고 여러 이해관계자들과 협업을 확대해 한강유람선 컨텐츠를 더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 갤럭시 NFT’는 삼성전자가 지난 2월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쎄타랩스와 제휴해 갤럭시 S22와 갤럭시탭 S8 사전예약구매 고객에게 증정한 디지털 기념품이다. 폰과 태블릿의 디자인을 디지털로 형상화했으며, 신규 폴더블폰 사전예약구매 고객에게도 무상 증정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