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4 03:00 (토)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 모집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 모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8.0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8개 직무에서 함께 할 인재 채용에 나섰다.

한영운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8일 “인프라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데이터센터 시스템(서버) 엔지니어, 퍼블릭 클라우드(AWS, Azure) 엔지니어, 프라이빗 클라우드 개발 엔지니어,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보안 시스템/운영 관리), 정보시스템 보안 관리자(보안 정책 수립 및 보안 리스크 관리), 빅데이터 플랫폼(Hadoop, Kafka, Elasticsearch)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정보시스템 보안 엔지니어(자동화 기술 개발 및 모의해킹) 등 8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모집기간은 오는 오는 22일까지로 두 자릿 수 규모로 모집할 계획이다. 인턴십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면접 등 전형절차에 따라 인턴십 여부가 결정되며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중순 입사해 3개월 간 인턴십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인턴십 합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인턴십 기간 동안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채용 면접 기회가 부여되며, 현직 실무자의 밀착 멘토링 경험도 제공된다. 또 직무와 연계된 특강을 들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3개월 간 매달 250만 원의 인턴 활동비도 지급된다.

스토브 관계자는 “스토브는 차세대 소셜 비디오 플랫폼 ‘피풀’(P.pool) 출시를 앞두고 있는 등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인턴십은 스토브의 혁신적인 조직문화와 업무방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