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판매량 전년 대비 82% 증가"
상태바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판매량 전년 대비 82% 증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8.1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최근 건강한 수면과 위생 관리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트리스 렌털 상품 수요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6년 매트리스 렌털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청호나이스는 "매트리스 판매가 전년 동기간(1~7월) 대비 약 82%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3월 내구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LFK스프링의 ‘퍼스트클래스’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이어 4월에는 택배로 배송 받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를 출시하는 등 현재 총 6종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매트리스 ‘퍼스트클래스’는 내구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LFK스프링의 탑퍼분리형 매트리스로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통해 매트리스를 7구역으로 나눠 머리부터 발 끝까지 신체부위에 맞는 잠자리를 제공한다. 렌털 구매 시 케어마스터가 4개월마다 방문해 7단계에 걸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비대면 소비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구매 시 집 앞까지 택배로 배송되는 제품이다. 유통과정을 줄이고 배송에 필요한 인건비 등이 절감 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매트리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