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KT&G, 전자담배 브랜드 '릴' X '골프용품 볼빅' 협업제품 출시
상태바
KT&G, 전자담배 브랜드 '릴' X '골프용품 볼빅' 협업제품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8.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KT&G의 전자담배 브랜드 '릴'이 골프용품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KT&G는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Volvik)'과 콜라보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볼빅 에디션 라운드 2'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새로운 색상을 적용한 ‘릴 하이브리드 2.0’과 볼빅의 컬러볼 ‘크리스털 콤비’ 3구가 함께 담긴 기프트 박스 형태로 구성됐다. 새로운 색상의 전자담배 기기는 볼빅의 골프공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투 핑크'와 '그린 투 라임' 2종이다.

[사진=KT&G 제공]
[사진=KT&G 제공]

 

'릴 하이브리드 2.0 볼빅 에디션 라운드 2'는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다만 편의점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됨에 따라 제품을 발주한 점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KT&G의 기술 혁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2.0과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 플랫폼의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