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일동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1주년 기념 돌잡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1주년 기념 돌잡이 이벤트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8.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인스타그램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동후디스는 26일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1주년을 기념해 돌잡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은 아이를 키우면서 궁금한 육아 정보뿐 아니라 영양상담 프로그램, 후디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NS 채널이다. 특히 더위와 육아에 지친 초보맘들을 위한 이벤트를 매달 운영해 엄마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이에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돌잡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예비 엄마, 예비 아빠와 출산 경험이 있는 육아맘과 육아대디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후디스 트루맘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트루맘1주년 축하 멘트와 함께 우리 아이가 잡았던 돌잡이는 무엇이었는지. 혹은 예비맘, 1살 미만의 아이의 경우 무엇을 잡았으면 하는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일동후디스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10만원 상품권과 케이크 교환권, 우리아이 영양식(초유밀 플러스, 헤모틴틴 플러스, 비오타민 플러스)3종 세트를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육아 일상에 지친 육아맘과 육아대디, 우리 아이가 태어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맘과 예비대디를 위한 따뜻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후디스 트루맘 계정에 소개될 더욱 유용한 정보 및 풍성한 혜택과 함께 건강한 육아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