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7 21:25 (수)
코웨이, '푸른 하늘의 날' 맞이 친환경 캠페인
상태바
코웨이, '푸른 하늘의 날' 맞이 친환경 캠페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9.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깨끗한 공기를 만들기 위한 생활 속 활동 독려에 나선다.

코웨이는 "7일 푸른 하늘의 날을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늘아 안심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른 하늘의 날은 대기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오염 저감과 청정대기를 위한 국제적 협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국제연합(UN)이 제정한 날이다. 푸른 하늘의 날은 우리나라가 주도해 국제연합에서 채택한 첫 기념일이기도 하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ESG 환경 경영(친환경·사회적·지배구조 개선) 활동의 일환이며 일상생활 속 가벼운 실천을 통해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코웨이는 캠페인에서 △자동차를 이용할 때는 공회전 또는 과속하지 않기 △자전거 또는 대중교통 이용하기 △가까운 곳은 걸어 다니기 △생활 속 폐기물 줄이기 △친환경 제품 사용하기 등을 독려하며 깨끗한 공기의 소중함을 전했다.

코웨이는 "이번 캠페인은 코웨이 임직원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공기의 소중함에 대해 공감하고,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물·공기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물·공기와 관련된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