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롯데칠성음료, 홈플러스·대한적십자사와 나눔 캠페인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홈플러스·대한적십자사와 나눔 캠페인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9.1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홈플러스, 대한적십자사와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15일 "홈플러스,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왼쪽부터),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신유통부문장, 감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왼쪽부터),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신유통부문장, 감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지난 1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신유통부문장, 감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상품본부장, 이상천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나눔 소비는 우리의 행복'이라는 콘셉트의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캠페인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이고 이웃 사랑을 위해 소비자가 동참하는 생활 속의 나눔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2일부터 11월말까지 약 3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슈거 500mL페트병 6본입, 트레비 500mL페트병 12본입, 델몬트드링크 190mL팩 20본입 등으로 구성된 '나눔이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소비자는 음료를 구매하는 것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해당 기간 중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할 계획이다. 또한 판매 기간 중 12000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10월에는 에코백, 11월에는 핫팩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진행되는 캠페인은 소비자, 기업, 인도주의 기관이 함께 동참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활동으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알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