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넥슨컴퍼니, 2022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모집
상태바
넥슨컴퍼니, 2022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모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9.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컴퍼니가 채용 연계 인터십에 나설 인재 물색에 나섰다.

넥슨컴퍼니는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2022년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십에는 넥슨코리아, 넥슨게임즈, 넥슨네트웍스, 니트로스튜디오 등 4개 법인이 참여한다.

모집 부문은 ▲ 게임프로그래밍 ▲ 엔지니어 ▲ 분석가 ▲ 게임기획 ▲ 게임사업 ▲ 게임아트 ▲ 웹기획 ▲ 게임QA ▲ 게임서비스 ▲ 경영지원 등 전 부문이며 채용인원은 세 자릿수 규모다.

[사진=넥슨 제공]

 

‘넥토리얼’은 교육, 네트워킹, 멘토링, 실무 경험을 결합한 맞춤 성장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현업에서 실무 경험을 쌓는 것은 물론 넥슨의 기업문화와 직무별 역할 등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튜토리얼’ 기간을 제공하고자 총 6개월 간 진행된다.

기존 인턴십 프로그램과 달리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근무기간 동안 능력과 자질이 검증된 인재는 별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 정직원으로 전환한다. 지난해 실시한 넥토리얼 인턴십의 경우 대상자의 91%가 정직원으로 전환되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인턴십은 게임과 게임산업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혹은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인턴기간 동안 풀타임 근무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음달 4일까지 넥토리얼 채용 웹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이후 서류 검토, 직무역량 검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부터 2023년 5월까지 6개월 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2022년 넥슨컴퍼니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토리얼 채용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