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일동후디스, 성남 어린이·청소년 식습관 관리 지원
상태바
일동후디스, 성남 어린이·청소년 식습관 관리 지원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9.2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일동후디스가 지역사회 어린이와 청소년의 식습관 관리 및 영양 지원 사업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21일,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모든 어린이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4년도 설립되었다. 성남시 내 600여개 어린이집, 유치원, 청소년 활동 시설, 아동 복지 시설 등 영양사가 배치되지 않은 100인 미만의 급식소를 대상으로 영양 교육, 위생관리 등 안전 영양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한동령 일동후디스 이사(왼쪽부터), 이윤나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한동령 일동후디스 이사(왼쪽부터), 이윤나 성남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생애주기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일동후디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건강취약층인 어린이와 청소년의 바른 성장과 영양 인식 개선에 기여할 예정이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어린이의 올바른 식생활을 위한 상호 간 정보 교류 ▲어린이 급식 향상 및 식습관 개선을 위한 교육 협력 ▲건강한 지역 공동체를 위한 사회적 활동의 상호 협력 및 지원 등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린이, 성장기 청소년들의 올바른 영양 관리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이번 협약을 적극 추진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모든 연령층의 영양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지속적인 연구와 지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올해의 사회공헌 활동 컨셉을 ‘낫 얼론(Not Alone)’으로 정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회의 모든 이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