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오늘 뭐 먹지?" 롯데제과, 식사 고민 해결한다
상태바
"오늘 뭐 먹지?" 롯데제과, 식사 고민 해결한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0.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롯데제과가 새로운 정기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13일 "가정간편식(HMR)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밥상'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월간 과자, 월간 아이스, 월간생빵에 이어 간편식 분야까지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월간밥상은 매 끼 어떤 식사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도와주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월간밥상을 구독하면 계절과 주제에 알맞게 구성된  Chefood(쉐푸드) 간편식 꾸러미를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전후로 받아볼 수 있다. 세부 구성은 비공개다.

구독료도 경제적이다. 구성 제품들을 낱개로 구입하는 것 보다 평균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독 옵션을 두 가지로 마련해 고객의 선택권을 늘렸다. 월 29,800원의 소확행팩은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의 간편식 세트를 제공한다. 월 49,800원의 마니아팩은 소확행팩 구성에 더욱 풍성한 메뉴들을 추가해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월간밥상 구독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푸드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반값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월간밥상을 구독하면 첫 달 구독료의 반값을 롯데 푸드몰에서 사용가능한 L캐시로 지급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월간밥상은 매일 이어지는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라며 "항상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구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