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싱어송라이터 손혜은·연주·모리, '롤링프로젝트' 라이브클립 공개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손혜은·연주·모리, '롤링프로젝트' 라이브클립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0.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롤링 프로젝트(Rolling Project) : CMYK' 세 번째 공연을 앞두고, 싱어송라이터 손혜은, 연주(PLAY KIM), 모리(MORI) 3팀의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이번 3차 라인업은 여성 싱어송라이터 특집 형태로 구성되었으며 팀당 2편씩 총 6편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시그니처 스테이지인 ‘실루엣 라이브’로 아티스트의 색을 가장 잘 담은 음악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두 번째 라이브 클립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LED 영상 및 조명으로 공연장의 현장감을 연출했다.

 

[사진=]
[사진=롤링홀, 스타더스트이앤엠 제공]

 

공개된 영상 속 싱어송라이터 손혜은은 최근 발매된 두 번째 EP 앨범에 수록된 ‘여름빛’, ‘클로버’ 두 곡을 선보였다. 여름빛 라이브 클립에서는 청록색 배경에서의 실루엣 라이브를 펼쳐 보였으며, 클로버 영상에서는 담담한 목소리로 이야기를 해주듯 교감한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모리는 데뷔곡인 ‘아이즈 온 미(EYES ON ME)’와 새롭게 선보이는 미공개 곡 ‘파란점’ 두 곡을 선보였다. 파란점 라이브 클립에서는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와 청아한 목소리로 서정적인 감성을 선보였고, 아이즈 온 미 라이브 클립에서는 모리가 가진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싱어송라이터 연주는 다섯 번째 싱글 ‘후회’와 세 번째 싱글 ‘목소리’ 두 곡을 선보였다. 후회 라이브 클립에서는 전하지 못 한 말들을 떠올리는 듯 절절한 후회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고, 목소리 라이브 클립에서는 감성을 울리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돋보인다.

손혜은, 연주, 모리의 라이브 클립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제작 지원을 받았다. 신인급 뮤지션들에게 온,오프라인 공연, 라이브 클립 콘텐츠, 인터뷰 등 다양한 기회를 지원해주고 앞으로의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일환으로 제작됐다.

여성 싱어송라이터 특집 롤링 프로젝트 : CMYK 라이브 클립은 롤링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 팀의 색을 담아낸 공연 무대는 오는 28일 8시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되며 직접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관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공연뿐만 아니라 단추TV를 통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