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교촌에프앤비, 지역 초등학교에 나눔 실천
상태바
교촌에프앤비, 지역 초등학교에 나눔 실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0.21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경북 구미 초등학생들에게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0일 경북 구미 구운초등학교에서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치킨나눔 활동은 지원자들의 사연을 전하는 라디오 컨셉을 바탕으로 한 교촌 대표 나눔문화확산 프로젝트 '제2회 촌스러버(Chon’s lover) 선발대회, FM 30.1 초니라디오'를 통해 마련됐다. 교촌은 한 달간 사연 공모를 통해 총 120명의 촌스러버를 선정했으며 이 중 특별한 사연을 가진 4곳에 직접 방문해 치킨을 전달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구운초등학교의 촌스러버는 교내 선생님으로, 학생들과 학부모 및 동료 선생님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사연을 신청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구운초등학교는 학생 66여명이 재학 중이며, 인근 4km 이내 편의점 등이 없어 학생들이 간식을 사먹기 쉽지 않은 곳이다.

이에 교촌은 송정점(교촌통닭1호점), 옥계점, 논공점, 상인점을 운영하는 교촌 가맹점주, 교촌 임직원들과 함께 신메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및 허니오리지날 12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또한 치킨 나눔 행사뿐만 아니라 연주회, 이름표 달아주기, 퀴즈대회, 도자기 체험 등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이 모두 함께 모여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의 탄생을 알린 경북 구미에서 교촌통닭 1호점 점주 및 가맹점주들과 함께 해 더욱 의미가 깊은 나눔 활동이었다"며 "이와 함께 치킨 나눔 활동에 맞춰 학교 행사까지 마련해주신 구운초등학교 교직원과 참여한 학생 및 학부모에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