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일동후디스-한국임상영양학회, 특수의료용도식품 개발 MOU 체결
상태바
일동후디스-한국임상영양학회, 특수의료용도식품 개발 MOU 체결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10.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일동후디스가 국민 건강 증진 및 질환 예방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한국임상영양학회와 손을 잡았다. 

일동후디스는 "한국임상영양학회와 특수의료용도식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한국임상영양학회와의 업무 협약(MOU)은 유기적인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체결됐다.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기술정보 교환과 인적자원 및 학술정보의 운영 지원, 제품 공동개발 및 자문 참여 협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간의 정보와 기술을 폭넓게 공유함으로써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국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임상영양학회 관계자는 “생애주기별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일동후디스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뜻 깊다”며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일동후디스는 신제품 ‘하이뮨 케어메이트’를 출시했으며, 균형영양식과 당뇨용 균형영양식 2종으로 균형 잡힌 영양소가 필요한 일반 환자나 노약자의 영양보충식, 식사 대용으로 사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