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SK매직 클리닝 서비스, 타사 매트리스도 안심 케어
상태바
SK매직 클리닝 서비스, 타사 매트리스도 안심 케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1.0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매트리스를 별도 렌탈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용 가능한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SK매직은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신체와 직접 맞닿는 매트리스는 집먼지 진드기의 사체와 배설물,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분비물 등 각종 오염물질에 노출돼 전문적인 관리 없이 장기간 사용할 경우, 각종 알레르기성 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비염, 천식, 아토피 질환을 예방하고, 질병에 취약한 영∙유아, 아동, 청소년, 노인을 둔 가정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가 필수"라고 강조했다.

SK매직이 선보인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는 침대 청소 및 살균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다. 매트리스를 별도 렌탈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용 가능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로 타사 제품도 이용 가능하다.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차단 패치 부착 등 토탈 케어 솔루션을 약 30분간 진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한번 구매하면 쉽게 바꾸기 어렵고, 세탁 등 위생적인 관리가 어려워 누구나 손쉽게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최적의 수면 환경에서 숙면을 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오는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매트리스와 클리닝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장에는 특급호텔과 동일한 최고급 사양의 프리미엄 침대, 워커힐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