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글로벌 진출 본격화
상태바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글로벌 진출 본격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1.1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Phantom Medical Care)’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하며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팬텀 메디컬 케어’ 수출 허가를 획득하였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도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팬텀 메디컬 케어는 지난 10월 말부터 미국 현지 출시를 완료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미국 시장을 필두로, 제품 색상 및 수출 물량을 확장해나가면서 글로벌 시장 공격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2021년 6월 출시된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기기로, 현재 누적매출 3000억원을 상회하며 바디프랜드의 대표적인 의료기기로 발돋움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미국 FDA 등록에 따른 미국 시장 진출은 ‘팬텀 메디컬 케어’ 제품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며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고객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기술 및 경영 혁신을 통해 홈 헬스케어 산업을 이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