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비비고 죽, '햇반 소프트밀'로 브랜드 변경
상태바
비비고 죽, '햇반 소프트밀'로 브랜드 변경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1.1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비비고 죽이 햇반을 입었다.

CJ제일제당은 16일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햇반 라인업으로 편제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 확장의 토대를 마련하겠다는 방침이다.

햇반 소프트밀은 지난 2018년 12월, 기존 상품죽 시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차별화된 파우치 죽을 출시했다. 외식 전문점 수준의 독보적 맛과 품질로 지난해 900억원대 매출을 돌파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육수기술 기반의 깊은 맛과 품질은 물론 죽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했다. 26년간 쌓아 온 햇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 유일의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통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다. 특히 최상의 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매·건조·보관 등 수확 후 관리와 도정까지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죽 외에도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소프트 밀 솔루션(Soft Meal Solution)' 전문 브랜드로 육성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의 정성에 햇반 기술력을 접목해 최상의 맛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