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보람상조, 7만 미용인 상조서비스 책임진다
상태바
보람상조, 7만 미용인 상조서비스 책임진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11.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보람상조가 7 4000여 전국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23일 보람상조에 따르면 보람상조라이프는 대한미용사회중앙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뷰티 550 상품을 출시하며 향후 대한미용사회에 보람상조의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선심 대한미용사회중앙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상조전문기업의 서비스를 미용인들을 위한 복지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회원들이 보람상조의 고품격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미용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태(왼쪽) 보람상조라이프 대표, 이선심 대한미용사회중앙회 회장. [사진=보람상조 제공]

뷰티 550은 대한미용사회 맞춤형 상품이다. 장례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대한미용사회협회장으로 장례식을 진행, 보람상조가 식의 전반을 운영하게 된다. 상품은 장례 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정보, 어학연수 등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50% 할인 ▲ 보람상조 직영 링컨 콘티넨탈 장의리무진 및 장의버스 거리 무제한 이용 ▲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월부금의 5%) 서비스 이용 ▲ 보람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보람상조라이프는 대한미용사회 회원들에게 총액 550만원 상품을 48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미용인들의 기대가 큰 만큼 앞으로 7만여 미용사회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