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 홈쇼핑에서 만난다
상태바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 홈쇼핑에서 만난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1.2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홈쇼핑 런칭 방송에 나선다.

일동후디스는 23일 "NS홈쇼핑에서 오는 24일 프리미엄 케어 전문 브랜드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에서는 24일 오전 10시 25분과 29일 오전 5시 40분 두 차례 진행되며, 12월 4일 오전 7시 35분에는 롯데홈쇼핑 방송을 계획 중이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은 당뇨로 인해 혈당 조절이 필요하거나 엄격한 당 섭취 제한이 필요한 환자의 식단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당뇨환자를 위한 핵심 성분인 산양유 단백(Goat milk protein), 단일불포화지방산(MUFA), 알룰로오스(Allulose) 등 GMA 3중 설계했다.

여기에 산양유 단백 등 총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당류0g, 저나트륨, 고식이섬유에 당뇨에 좋은 흰강낭콩추출물, 여주추출물, 천천히 흡수되는 팔라티노스 등 당뇨환자를 위한 맞춤 설계했다. 이 외에도 칼슘, 비타민D 등 비타민∙미네랄 26종 등을 함유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이 지난번 롯데홈쇼핑에 이어 이번에는 NS홈쇼핑 방송에 진출하며 판매 채널을 넓혀가고 있다"며 "당뇨환자 및 당뇨 전 단계 소비자들이 까다롭고 어려운 식이조절에 있어 하이뮨 케어메이트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