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청호나이스, '국가품질혁신상 대통령표창’ 수상
상태바
청호나이스, '국가품질혁신상 대통령표창’ 수상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1.2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소비자 요구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선도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진행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청호나이스는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이상훈 국가기술표준원장(왼쪽부터), 이재환 청호나이스 부사장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선도적인 품질경영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과 개인을 표창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으로 1975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48회째를 맞았다.

청호나이스는 ‘고객만족·인간존중’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서비스품질경쟁력 제고 및 소비자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앞선 고객서비스를 위해 고객만족도 평가체계를 구축, 매월 사용고객의 만족도를 조사하고 대외기관 민원 발생 건을 수시로 취합해 고객의 소리를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청호나이스 이재환 부사장은 “청호나이스가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 수상을 통해 그 공로를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 최상의 서비스 실현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