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청정원 파스타 소스, 연말 분위기 입었다
상태바
청정원 파스타 소스, 연말 분위기 입었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1.28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청정원의 파스타 소스가 겨울 옷을 입었다.

대상 청정원은 28일 "연말을 맞아 겨울 분위기를 담아낸 파스타 소스 패키지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겨울 한정 패키지는 청정원 파스타 소스를 향한 소비자들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에 따르면 청정원 파스타 소스는 2015년부터 8년 연속 압도적인 점유율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1억 병을 돌파했다.

[사진=대상 제공]
[사진=대상 제공]

이번 패키지는 연말 분위기를 담아 디자인됐다. 토마토 베이스의 소스 5종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초록색과 빨간색을 중심으로 트리 장식 일러스트를 새겨 연말 분위기를 자아냈다. 프리미엄 파스타 소스 8종은 겨울 느낌을 물씬 풍기는 흰색을 바탕으로 눈사람, 루돌프, 털모자와 털장갑을 착용한 캐릭터를 그려 넣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겨울 한정 패키지가 적용되는 파스타 소스는 ▲로제 ▲토마토 ▲베이컨 토마토 ▲아라비아따 ▲비스크로제 ▲까르보나라 ▲명란크림 ▲머쉬룸 투움바 ▲알프레도 ▲포모도로 ▲볼로네즈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등 총 13종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청정원 파스타 소스가 맛과 품질은 물론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겨울 한정 패키지를 준비하게 됐다"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