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휘닉스 제주, 키즈 고객도 '조이풀'
상태바
휘닉스 제주, 키즈 고객도 '조이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1.29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휘닉스 제주)가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패키지를 기획했다.

휘닉스 제주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48개월부터 이용 가능한 '조이풀(JOYFUL) 키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휘닉스 제주에 따르면 내달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간 운영되는 조이풀 키즈 패키지는 친환경 놀이공간 키즈플레이라운지 자유이용을 포함하고 있다. 케어 시간에 따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하프·올 데이 상품으로 구성됐다.

 

[사진=휘닉스중앙 제공]
[사진=휘닉스중앙 제공]

 

이 외에도 쿠킹클래스, 동물 먹이주기, 유민미술관 투어, 크리스마스 액자 및 키링 만들기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온가족 이용 사계절온수풀은 기존 오후 9시에서 10시까지로 운영시간이 확대된다.

휘닉스 제주는 "이번 패키지는 식사에도 각별한 신경을 써, 휘닉스 제주가 자랑하는 최고급 코지뷔페에서 아이들이 식사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식사시간 내내 돌봄 선생님이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로 아이들 먹는 것을 직접 챙겨준다"고 설명했다.

휘닉스 제주 조이풀 키즈 패키지 상품을 구성한 김세리 마케팅기획파트 매니저는 "리조트를 찾은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편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올 겨울 많은 가족 방문객을 모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