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45 (화)
CJ온스타일 '취향 쇼핑' 강화, 리빙프로그램 새단장
상태바
CJ온스타일 '취향 쇼핑' 강화, 리빙프로그램 새단장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2.2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연말 연시를 맞아 리빙 기획프로그램을 새단장하며 고객 ‘취향 쇼핑’ 강화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연말 연시 집에서 소확행을 즐기려는 홈파티족이나 명절 연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관련 리빙 편성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CJ온스타일은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약 9개월 만에 스핀오프 프로그램 '솔미키친'을 론칭한다.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은 매주 일요일 방송하며 근래 각광받는 이너 뷰티 건강식품과 생활 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첫 방송 1년도 채 안됐지만 누적 주문금액은 240억원을 육박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지난 19일 론칭한 '솔미키친'은 일반식품을 소개하는 기획프로그램이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살림꾼 면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박솔미가 ;솔미키친;에서 그녀만의 조리법과 레시피를 소개한다. 첫 방송에서 선보인 ‘더복순 프라임 스테이크’는 약 6000세트 가까이 팔리며 6억원을 육박하는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쇼호스트 경력 도합 65년에 빛나는 CJ온스타일 베테랑 쇼호스트 강연희∙문석현∙장혜경이 구매가 서툰 고객들의 쇼핑에 참견한다는 컨셉의 신규 리빙 콘텐츠 '강문장씨 쇼핑참견'도 론칭했다. 지난 달 22일 첫 방송에서 오전 6시라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유의미한 실적을 달성했으며 신규 및 휴면(장기 미사용) 고객 유입도 매 방송마다 30%를 상회하는 효과도 있었다.

아울러 '최화정쇼'는 최근 쇼호스트 심용수와 김선희를 새 진행자로 맞으며 프로그램을 리뉴얼했다. 특히 ‘초이스 톡톡’이라는 라디오 컨셉을 도입해 생방송 중간중간 고객 라이브톡에 응대하며 최화정만의 소통 역량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오전을 책임지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프리미엄 리빙군에 집중한다.

김혜영 CJ온스타일 콘텐츠제작담당 사업부장은 “CJ온스타일 리빙 기획프로그램은 진행자의 폭넓은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 고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며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발굴해 고객 취향 쇼핑을 돕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