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휘닉스 평창, 투숙객 대상 무료 스키강습 진행
상태바
휘닉스 평창, 투숙객 대상 무료 스키강습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3.01.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가 투숙객을 위한 스키 체험강습을 연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는 "오는 2월까지 휘닉스 평창 투숙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스키입문 체험강습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에 따르면 무료 스키입문 체험강습은 오전, 오후 각 1회 2시간씩 하루 총 2회 진행되며, 객실예약 후 발송되는 알림톡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강습을 위한 장비대여도 휘닉스 평창에서 무상 제공한다.

 

[사진=휘닉스 평창 제공]
[사진=휘닉스 평창 제공]

 

휘닉스 측은 "대한스키지도자연맹과 스키장경영협회 인증 최정예 강사진이 진행하는 휘닉스 평창 스노우스쿨 강습은 프리미엄키즈, 일반강습, 마스터즈클럽으로 구성되는데, 이중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키즈 강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키즈는 스키강습, 리프트, 장비렌탈, 식사, 간식 등이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 어린이 맞춤 스키강습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스노우스쿨 전용 슬로프에서 진행되며, 강습시간은 당일강습이 오전, 오후 각 2시간씩 총 4시간, 반일강습은 2시간이다. 당일강습에는 오전 교육 후 점심이 제공되는데, 식사는 보호자 동반없이 강사들 케어 속에서 진행된다.

한편, 지난달 2일 국내 스키장 중 최초로 개장하며 2022/23시즌을 시작한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는 개장 한달 방문객이 작년 동기간 대비 38% 이상 증가했다. 스키를 못 타거나 아이가 어려 스키를 타기 어려운 가정 등이 이용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는 눈썰매, 패밀리슬라이드, 키즈놀이터, 이글루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